교환학생일기 :: D+99 케이크 파티

2017. 2. 17. 03:30Let's go/Shinshu


2016. 12. 21


  겨울방학(종강 아님)이 슬금 슬금 다가오던 차, 한국인 교환학생과 튜터들이 모였습니다! 원래는 친구의 생일 때 하려고 했던 건데, 두 달이나 지난 뒤에야 하게 되었네요. (내 기억이 맞다면...)



  참가 인원이 8명이어서 재료의 양도 범상찮습니다.



  한 쪽에선 이 파티를 주도하는 친구(셰프)의 지휘에 따라 재료 준비를 하고...



  다른 한 쪽에서는 그 쉐프가 에피타이저로 까르보나라를 만들어줬습니다. (???) 맛있었어요.



  다시 시작. 티라미수의 베이스인 바움쿠헨을 잘라 넣고 있습니다.




  기본과 화이트 두 종류.



  (중간과정 급생략) 이것도 케이크 베이스는 직접 굽지 못했지만 크림은 직접 내서 만든 딸기 케이크. 저는 과일을 거의 먹질 않으니 사진이 예쁘다는 생각밖에 들지 않지만, 다른 사람들은 이런 걸 보고 맛있겠다고 하는 거겠죠?



  키티 베이스로 만든 키티 케이크.



완성작들






  오레오 치즈케이크. 제일 기대 많이 했었는데 한 입도 못 먹어서 아쉽네요 ㅠ



  남은 재료로 만든 자투리 케이크(?)




  베이스는 굽지도 않았는데 6시에 시작해서 무려 10시에 끝났어요! 모든 케이크는 파티원들과 관리인분들의 입속으로 들어갔습니다. 전부 맛있었어요. 그리고 오레오 치즈케이크 진짜 먹어보고 싶었는데... 아쉽다......